어제까지만 해도 잘 사용했고, 심지어 어제 제 구글메일로 스포티파이로부터 메일도 왔습니다근데 오늘 다시 쓰려고 하니까 로그아웃이 돼있고애플 계정, 구글로 로그인 시도해도 전부 연결된 계정이 아니라고 뜹니다친구랑 듀오로 같이 쓰는데 친구는 잘 돼도 저만 안돼요ㅠㅠ스포티파이는 전화상담도 제공하지 않고아예 스포티파이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이 안돼서 채팅상담조차 못합니다돈은 이미 지불했고 어제까지만 해도 멀쩡했는데 도대체 왜 이러는걸까요ㅜㅜㅜ

어제까지만 해도 잘 사용했고, 심지어 어제 제 구글메일로 스포티파이로부터 메일도 왔습니다
근데 오늘 다시 쓰려고 하니까 로그아웃이 돼있고
애플 계정, 구글로 로그인 시도해도 전부 연결된 계정이 아니라고 뜹니다
친구랑 듀오로 같이 쓰는데 친구는 잘 돼도 저만 안돼요ㅠㅠ
스포티파이는 전화상담도 제공하지 않고
아예 스포티파이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이 안돼서 채팅상담조차 못합니다
돈은 이미 지불했고 어제까지만 해도 멀쩡했는데 도대체 왜 이러는걸까요ㅜㅜㅜ

스포티파이에 로그인할 수 없는 상황은 정말 불편하고 답답함. 최근에 로그아웃되었고, 애플 계정이나 구글 계정으로도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는 몇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음. 먼저, 스포티파이의 서버에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음. 이런 경우에는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해보는 것이 좋음.

또한, 계정 복구를 위해 스포티파이의 비밀번호 재설정을 시도해볼 수 있음. 로그인 화면에서 "비밀번호 잊어버리기" 옵션을 선택하면, 등록된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받을 수 있음. 만약 이메일 주소가 정확하다면 이 방법이 효과적일 수 있음.

계정이 해킹당했거나 다른 이유로 비활성화되었을 가능성도 있으니, 이럴 경우 이메일로 스포티파이에 직접 연락해보는 것이 필요함. 이메일을 통해 상황을 설명하고, 계정 복구를 요청할 수 있음.

마지막으로, 사용 중인 친구의 계정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, 계정 문제인지 혹은 앱이나 기기와의 호환성 문제인지도 확인해보는 것이 좋음. 기기를 재시작하거나 앱을 업데이트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음. 이런 방법들을 시도해보고, 여전히 문제가 지속된다면 계속해서 이메일로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보는 것이 최선임. 이렇게 하면 문제 해결에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임. 티스토리 구독 해두시면 다양한 정보들을 무료로 구독해 보실 수 있어요.